회장 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재부 산청군 향우회
사이트 내 전체검색

 
º  회장 인사말  Home  > 향우회 소개 > 회장 인사말 
 

목록





취임사


존경하는 재부 산청군 향우 여러분!


그리고 내외 귀빈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 재부 산청군 향우회 제 5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빛내 주시기 위해 고향에서 먼 길 마다않고 찾아주신 함께 만드는 ‘명품산청’, 같이 누리는 ‘행복산청’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시는 이재근 산청군수님, 군민의 복리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의정활동을 하시는 이만규 산청군 의회의장님, 강석진 국회의원님, 그리고 각 기관 단체장님, 국정 수행에 바쁘신 가운데도 축하와 격려해주시기 위해 참석해주신 김세연, 박용호 국회의원님, 시민이 행복한 동북아 해양 수도 부산을 혁신하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오거돈 부산광역시장님, 건강하고 행복한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애쓰시는 김석준 부산광역시 교육감님, 이인철 전국 산청군 향우회 회장님과 경남향우연합회 황선량회장님, 전 여성가족부 장관 김희정님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존경하는 향우 여러분, 오늘 이 자리가 있기까지 몸과 마음을 한 곳으로 모아주시고 오늘 이임하시는 유월용 회장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 자문 위원님, 운영위원님, 각 읍.면 향우회와 직능단체, 군 청년회, 읍면 청년회 회장님과 회원 그리고 참석하신 모든 산청인의 한결같은 마음이 오늘의 우리 향우회 발전의 기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산청은 예로부터 산 좋고 물 맑은 고장이라고 하였습니다.
지리산과 황매산이 병풍처럼 둘러있으며 이 산골짝에서 발원한 물줄기는 굽이굽이 흘러 남강을 이루니, 산 좋고 물 맑은 선비의 고장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런 산청에서 우리는 청운의 뜻을 품고 이곳 부산 땅에 둥지를 틀고 16만이라는 큰 식구로 희망의 씨앗을 뿌렸습니다.
시민들과 호흡하면서 수백 마디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삶의 자세는 두터운 신뢰를 얻었으며 우리 향우들의 사랑방인 향우회관까지 두었으니 타 향우회로부터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으며 산청인의 자랑이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향우 여러분!
이제 저는 우리 향우님들의 얼굴이 보고파 기다려지는 사랑방 같은 향우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향우회에 오시면 세상사 모든 근심 걱정을 털어버리고 고향 이야기, 세상사는 이야기로 꽃을 피우는 그런 향우회로 만들어가겠습니다.


끝으로 이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 귀빈과 여러 향우님들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6월 28일

 

            재부 산청 향우회 회장  권 순 용


재부 산청군 향우회  
재부 산청군 향우회 / 회장: 권순용 / email: san2333@hanmail.net
TEL: 051) 243-2333 / Fax 051-242-3393
49234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 297 (서대신동2가)
Copyright 재부 산청군 향우회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Humansoft